-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가까운 매장에 방문 하시면 수선 의뢰가 가능합니다.
- 온라인 구매하신 경우 접수전에 1:1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644-1096)로 연락주시면 수선 접수 해드리겠습니다.
- 택배를 보내실 경우에는 메모(고객님 성함. 연락처. 주소. 수선요청 내용. 기타 요구사항 등)를 작성하시고 제품과 함께 넣어주세요.
- 필요에 따라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릴 수 있으나 적어주신 메모 내용으로 충분하다면 별도 연락없이 바로 수선을 진행합니다.
- 수선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단,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불량의 경우 본사 부담
- 수선을 위해 발생하는 택배비는 왕복 택배비가 고객님 부담입니다.
- 매장/방문 접수 : A/S 완성 후 택배수령 요구시 착불로 발송 가능합니다.